다가오는 전쟁의 물결 앞에서, 여러분은 어디에 충성을 맹세하시겠습니까? 8월 16일에 격전의 아제로스가 출시되는 가운데, 블리자드 측에서 감사하게도 베타를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 분들을 위한 베타키를 와우헤드에게 나누어 주셨습니다!

저희는 몇 주에 걸쳐 이 수 천개의 베타키를 여러분께 나누어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주에는 사이트 내에서 750개의 베타키를, 그리고 이번 주 말에 디스코드 서버에서 더 많이 나눠드릴테니, 꾸준히 확인해 주세요!

매 주마다, 와우헤드가 동기화를 통해 추적할 게임 내 업적을 완료하고 격전의 아제로스 베타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으세요. 매 주마다 여러분이 달성해야 할 업적이 바뀌니, 눈을 크게 뜨고 확인하세요! 또한, 저희의 디스코드 베타키 나눔 또한 놓치지 마세요!

2주 차 베타키 나눔

둘째 주에는,  쐐기돌 입문자 업적을 위해 신화 쐐기돌 던전을 완료해 주세요. 이는 어느 군단 던전이라도 상관 없으며, 어느 쐐기돌 단계라도 상관 없습니다! 쐐기돌은 군단에서 가장 인기 많은 시스템 중 하나였으며,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도 이는 계속될 예정입니다. 또한 e-스포츠로써 큰 인기를 얻은 신화 인비테이셔널은 2018년에 처음으로 블리즈컨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만약 신화 던전을 가본 적이 없으시다면, 와우헤드의 신화 쐐기돌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1주차 행사는 한국 시간으로 6월 5일부터 6월 10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 이 시간 안에 응모를 하지 못한다면 베타키 추첨에서 제외됨을 잊지 마세요!

응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음 업적을 완료:  쐐기돌 입문자
  2. 신청하는 캐릭터가 여러분의 캐릭터임을 알기 위해, 와우헤드 계정에 배틀넷 계정을 동기화해 주세요!
  3. 동기화가 완료되면, 여러분의 캐릭터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캐릭터 중 하나를 클릭하여 와우헤드의 프로파일러로 캐릭터를 불러오세요.
  4. 프로파일러 상단의 "행사 참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이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한 후, 맨 아래의 "행사 참여하기 (Enter Contest)" 버튼을 클릭하세요.
  5. 만약 이벤트 페이지 아래의 캐릭터 이름 옆에 "Not Verified!" (인증되지 않음) 이라고 적혀있거나 프로파일러에 "행사 참가하기" 대신 "인증" 버튼이 떠 있다면, 인증 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지의 지시를 따라 그 캐릭터가 자신의 것임을 인증하세요.
  6. 인증 후에는, 상단에서 말씀드린 대로 버튼을 클릭하여 행사에 참가하세요.
  7. 다음 베타키 추첨 때에는, 2, 3, 5단계는 한 번만 하시면 되는 것이므로, 다음 베타키 추첨 때에는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전에 캐릭터를 인증하셨었다면 지금 당장 3 단계를 통해 행사에 참가하셔도 됩니다.

만약 "행사 참여하기 (Enter Contest)"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강제 새로고침 (CTRL+F5 또는 CMD+F5)을 시도해 보세요-- 그래도 보이지 않는다면, 캐릭터를 인증한 것이 맞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프로파일러에서 업데이트를 눌렀을 때 대기하라는 글귀가 보인다면, 새로고침 하지 마시고 버튼이 "준비"로 바뀔 때까지 기다렸다 다시 클릭하세요.

업적 기준

  • 다음 업적을 완료:  쐐기돌 입문자
  • 이 업적들을 달성했는지 잘 모르시겠나요? 프로파일러에서 여러분의 업적 창을 확인해 보세요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업적들 중 하나 이상을 이미 달성한 상태라면, 바로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 만약 행사 기간 도중 업적을 완료하실 경우, 캐릭터 인증이 되어있는 상태라면 와우헤드가 자동으로 그를 기록할 것이며, 응모가 가능합니다.
  • 만약 행사에 참가했으나 업적을 완료하지 않았을 경우, 당첨자 발표 시 목록에서 제외됩니다.
  • 만약 배틀넷 계정이 활성화 되어 있고 이미 이 업적을 행사 전에 완료하셨던 분들 또한 응모가 가능합니다.

조항

  • 당첨자가 발표되고 연락이 가기까지 최대 열흘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목록은 확정된 후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될 것입니다.
  • 만약 당첨되실 경우, 사이트 업적과 함께 와우헤드에 가입하는 데에 사용하신 이메일로 feedback@wowhead.com에게서 베타키 코드를 포함한 이메일이 발송될 것입니다. 사용하신 이메일이 아직도 사용하시는 이메일이 맞는지 확인하세요!
  • 이 행사는 한 계정당 한 번만 참여 가능합니다. 다수의 업적을 달성한 다수의 캐릭터로 행사에 참여한다 하여 실격 처리가 되진 않으나, 당첨될 확률이 올라가거나 여러 번 응모할 수는 없습니다.

  • 한 와우헤드 계정 당 하나의 베타키만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베타키에 당첨될 경우, 다른 격아 베타키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행사에 여러 번 참가하기 위해 다수의 와우헤드 계정을 만드는 행위가 적발될 시 그 배틀넷 계정은 자동으로 응모 자격이 박탈됩니다.

행사 약관은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와우헤드(http://www.wowhead.com/news=284754/wowheads-battle-for-azeroth-beta-key-giveaway-week-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