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ally posted by Blizzard (View Original)Collapse

또 다른 우려:

만약 대형 전장이 사람들이 참여하게끔 좋은 보상을 주지 않고 좀 더 오래 지속되도록 조정되지 않으면, 전장 자체보다 전장 대기열을 기다리는 시간이 더 길거야.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 보면 이렇게 거지같은 것도 없지. 만약 20분 기다려서 들어간 전장이 12분 안에 끝난다면, 난 개인적으로 무척 화가 날거야.
저희는 대형 전장의 보상을 일반 전장보다 더 좋게 만들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대형 전장을 완료하면 정복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주간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알터랙 계곡

Originally posted by Blizzard (View Original)Collapse

알방을 예전처럼 돌려놓는 패치가 있었으면 좋겠어, 경비병들도 아프고 파티가 모여야 뭐든 할 수 있던 그 시절의 알방 말이야.
사전 패치 알방이야말로 최고지. NPC들이 플레이어보다 10 레벨 정도 더 높으니까 말야. 격아 사전 패치 때는 경비병들이 렙 120이 될테니 길고 재밌는 알방을 볼 수 있을걸.
저희는 방금 알터랙 계곡의 NPC들에게 스케일링 기술을 적용하여, 여러분의 캐릭터 능력치에 따라 NPC들 또한 스케일링 되게끔 수정을 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확장팩이 진행되어도 적들을 상대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체험해 보시고 어떤지 저희에게 알려 주세요!

전쟁 모드 퀘스트

Originally posted by Blizzard (View Original)Collapse

저희의 생각은 난투가 한 전장이 주목을 받는 느낌의 게임플레이를 추가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모든 전장이 아직 난투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저희는 더 많은 난투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추가되는 것은 전쟁 모드를 위한 "전장으로" 시스템입니다. 매 주마다 플레이어는 정복 점수를 얻기 위해 매번 다른 특정 지역의 적 플레이어를 처치하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 모두 같은 지역으로 보내집니다). 플레이어들은 보랄러스와 줄다자르에서 이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